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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글자:56개 세 글자:167개 네 글자:292개 다섯 글자:432개 🍊여섯 글자 이상: 649개 모든 글자:1,596개

  • 마케 정보 시스템 : (1)마케팅 의사 결정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사전에 수집하고 분석하여 필요한 시기에 이를 제공하는 경영 체계.
  • 국제적 마케 전략 : (1)외국 시장 개척을 위한 마케팅 전략. 현지 환경에 적응하는 전략과 국제적인 통일 전략으로 나뉘며, 상품 수출 마케팅, 외국 기업에 특허권ㆍ상표ㆍ기술 지식의 사용을 허가하는 일, 외국에서 생산 판매 체계를 수립하는 일 따위가 있다.
  • 방지 회로 : (1)소리를 되먹임시켜 발진을 방지하고 안정화를 도모하는 회로.
  • 얼터네이 인클라인 덤벨 벤치 프레스 : (1)웨이트 트레이닝에서, 가슴 근육을 발달시키는 운동의 하나. 경사진 벤치에 누운 상태에서 덤벨을 오버핸드 그립으로 잡은 후 가슴 위에서 좌우 번갈아 가며 수직으로 밀어 올렸다 내렸다 한다.
  • 온라인 마케 : (1)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모든 시장 관리 전략 및 활동. 온라인 마케팅은 기업으로부터 확산되는 일방향적인 것이 아니라, 고객과의 양방향 소통이 이루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 풀패션 니 편기 : (1)재단할 필요 없이 코를 줄이거나 늘려 원하는 형태로 편성물을 짜는 위편기. 스웨터나 양말 따위의 편성물을 짜는 데 사용한다.
  • 하이엔드 마케 : (1)고급 브랜드를 즐겨 사용하는 극소수의 최상류층을 겨냥한 판매 활동.
  • 더스 파우더 : (1)목욕 후 사용하는, 향이 가미된 전신용 가루분. 땀과 피지를 흡수하여 살결을 부드럽게 하고, 은은한 향이 나게 한다.
  • 시스템틱 페인 : (1)비구상적인 형태를 체계적으로 반복하여 그린 그림. 미니멀리즘 표현법의 하나이다.
  • 혁신적 마케 : (1)실질적으로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에는 마케팅 개선이 필요하다는 계몽적 마케팅 원리.
  • 로벨리아 : (1)로벨리아를 알코올에 우려낸 약. 호흡 흥분제로 쓴다.
  • 롤러 스케이 : (1)롤러스케이트를 신고 링크나 포장된 곳을 달리는 놀이 또는 운동 경기.
  • 컨버전스 마케 : (1)서로 다른 산업이 제휴하여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려는 활동. 각 회사는 제휴 관계를 맺은 회사의 상품을 추천하거나 결합 상품을 제시하고, 고객을 서로 공유하여 새로운 이익을 만들어 낼 수 있다.
  • 입소문 마케 : (1)상품에 대한 평가가 입소문을 통해 주변에 전달되면서 이루어지는 마케팅.
  • 엘리베이 그레이더 : (1)‘자주식 그레이더’에 장착된 ‘배토판’을 지면과 거의 수직이 되도록 세워서 절토하는 그레이더의 일종.
  • 전자 상거래 호스 : (1)전자 상거래를 위한 인터넷상의 쇼핑몰을 구축하는 방법의 하나. 전자 상거래 서비스를 대행해 주는 업체의 서버에 자신의 쇼핑몰을 등록하는 것을 말한다.
  • 캠퍼스 마케 : (1)대학생을 대상으로 펼치는 마케팅 전략.
  • 매칭 리크루 : (1)구인 기업이 원하는 사람과 구직자가 원하는 기업을 선호도에 따라 분류해 주는 일.
  • 미시적 마케 : (1)발견되지 않은 고객의 욕구를 찾아내고 그러한 욕구를 채워 줄 상품을 생산하여 판매하려는 마케팅.
  • 시스테믹 페인 : (1)1966년 미국 구겐하임 미술관의 알로웨이(Alloway, L.)에 의하여 명명된 새로운 경향의 작품. 기계적 수단에 의하여 화면을 기하학적 단순함과 반복의 구조를 띠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 헤이스스 싸움 : (1)1066년에 노르망디 공(公) 윌리엄 일세가 왕위를 요구하며 영국에 침입하여 헤이스팅스에서 영국 왕 해럴드를 죽게 만든 싸움.
  • 얼터네이 포지션 : (1)농구에서 공격력을 높이기 위하여 서로의 위치를 바꿔 가며 움직이는 일.
  • 라미네이 가공 수지 : (1)라미네이팅 가공에 사용되는 합성수지. 대부분 열가소성 수지이며, 직물의 외관과 기능의 대부분을 결정한다.
  • 상황 인식 컴퓨 : (1)현실 공간과 가상 공간을 연결하여 가상 공간에서 현실의 상황을 정보화하고 이를 활용하여 사용자 중심의 지능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술.
  • 비차별적 마케 : (1)소비자를 세분하지 않고 모든 소비자의 욕구에서 공통적인 부분에 초점을 맞추는 마케팅 전략. 하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가지고 전체 시장을 대상으로 한다.
  • 통합 마케 커뮤니케이션 : (1)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하여 광고, 홍보, 피아르(PR), 판매 촉진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의 전략적인 역할을 비교ㆍ검토하여 통합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전략.
  • 팩시밀리 포스 : (1)공중 전화망이나 공중 자료망에 연결된 팩시밀리 장치를 통해, 일련의 정보를 다른 위치로 복사ㆍ전송하는 것.
  • 얼터네이 덤벨 벤치 프레스 : (1)웨이트 트레이닝에서, 가슴 근육을 발달시키는 운동의 하나. 벤치에 누워서 양손으로 덤벨을 오버핸드 그립으로 잡고, 가슴 위에서 번갈아 가며 수직으로 밀어 올렸다 내렸다 한다.
  • 가상 피 서비스 : (1)증강 현실이나 스리디(3D) 영상 따위의 최첨단 정보 기술을 활용하여 가상 공간에서 옷을 입어 볼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
  • 환경적 언더라이 : (1)보험자가 피보험자 개인의 환경적 위험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해당 위험을 인수할 것인지를 결정하고, 인수할 경우에 인수 조건과 보험 가입 금액, 적정한 보험 요금의 정도나 비율을 결정하는 일. 환경적 요인에는 직업, 운전, 흡연, 음주, 취미, 거주지 위험 따위가 있다.
  • 공생적 마케 : (1)동일한 경로 단계에 있는 기업들이 개별적인 자원과 프로그램을 결합하여 각 기업의 경쟁 우위를 공유하며 상승효과를 얻기 위한 경영 활동. 마케팅 활동에서의 수평적 통합을 의미한다.
  • 수신 텔레마케 : (1)신문이나 잡지에 광고를 내어 고객이 무료 전화를 걸 수 있도록 유도함으로써 새로운 고객과 연결하는 마케팅 방법.
  • 아르에프아이디 마케 : (1)무선 인식 통신 기술을 이용해서 상품 기획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받아 체계적으로 기획하는 일. 작은 칩을 상품이나 쇼핑 카트, 진열 선반 따위에 부착하여 상품에 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받아 상품의 생산에서 유통까지의 활동에 이용한다.
  • 차세대 라우 : (1)다음 세대에 라우터가 가지고 있는 소프트웨어적 기능으로, 패킷의 주소 정보를 읽어 데이터를 목적지별로 분류하는 일.
  • 브라운 백 미 : (1)점심 식사를 곁들이면서 편하고 부담 없이 하는 토론. 자유로운 커뮤니케이션을 위하여 최근 자주 활용하고 있는 토론 형식이다. 점심으로 제공되는 샌드위치 따위의 봉투가 보통 갈색인 데에서 유래한 이름이다.
  • 리스트 테스 : (1)목록화된 항목들을 기준으로 제품의 품질을 검사하는 일.
  • 뉴 이미지 페인 : (1)1978년에 마셜(Marshall, H. R.)이 주도하여 뉴욕의 휘트니 미술관에서 열린 전시회. 뉴 이미지 아트의 기점으로, 구상 이미지의 재등장과 전통적인 캔버스 회화 형식의 복귀라는 데 그 의의가 있다.
  • 포인트 마케 : (1)마일리지나 사이버 캐시로 불리는 포인트를 이용하여 고객을 유인하는 마케팅 방법.
  • 사명감 마케 : (1)기업의 사명을 제품에 초점을 맞춘 협의적 관점이 아니라 사회적 책임 등 광범위한 관점에서 정의해야 한다는 것을 활용한 마케팅.
  • 캐스 아웃 나인 : (1)계산의 결과를 9로 나누어 검산하는 법. 각 자리의 숫자의 합을 9로 나눈 나머지는 그 수를 9로 나눈 나머지와 같다는 원리에 따라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을 검산한다.
  • 현지 밀착 마케 : (1)외국 현지의 사정과 특성에 맞추어 특화된 제품을 출시하고 그에 맞게 벌이는 마케팅 전략.
  • 코크스크류 슈 스타 프레스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상대의 상체를 공격하는 기술의 하나. 링의 모서리 쪽 로프 위에서 뛰어내리며 측면으로 회전하여 누워 있는 상대를 덮친다. ⇒규범 표기는 ‘코르크스크루 슈팅 스타 프레스’이다.
  • 샌드위치 테스 : (1)하향식과 상향식 시험의 단점을 배제하고 이 두 방법의 장점을 취하려는 절충적인 시험 방법. 하향식 및 상향식 시험을 동시에 시작하여 상위 및 하위에서 프로그램을 통합하고 최종적으로 어느 한 지점에서 만나도록 한다.
  • 초가치 마케 : (1)기술이 보편화되고 경쟁이 심화됨에 따라 품질이 과거에 비해 월등하게 좋아졌음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가격이 하락하는 현상을 활용하는 마케팅 기법.
  • 키워드 스폿 : (1)음성 인식 시스템에서, 사람의 발성 문장 가운데 키워드만 인식하는 것.
  • 액션 프린 매트 : (1)특수 효과 촬영에서 합성 영상을 만들기 위한 매트. 중심부의 피사체는 선명하고 주변부는 흐리게 나타난다.
  • 쓰리디 애니메이 : (1)삼차원 디지털 애니메이션에서, 캐릭터와 물체의 움직임이나 변화를 표현하기 위해 키 프레임을 정하는 작업.
  • 다이애거널 베이스 : (1)바늘을 직각으로 세워서 어슷하게 시치는 시침질. 두꺼운 모직이나 안감을 맞출 때에, 또는 심을 넣을 때에 이용한다.
  • 인크리스 헤어 커 : (1)머리 길이가 층층이 밑으로 갈수록 점점 길어지게 자르는 일.
  • 에어리어 마케 : (1)점포 계획을 할 때, 입지를 중심으로 지역 주민의 특성과 구매력을 파악하는 사전 조사.
  • 얼터네이 바벨 런지 : (1)웨이트 트레이닝에서, 하체 근육을 발달시키는 운동의 하나. 등 위쪽에 봉을 올려 손등이 위를 향하게 잡는다. 몸을 곧게 편 상태에서 다리를 앞, 뒤로 1미터 정도 벌려 앉았다 일어나는 동작으로, 다리를 좌우 교대로 바꿔가며 반복한다.
  • 에스엔에스 마케 : (1)누리 소통망 서비스를 활용하는 마케팅 전략.
  • 노테이션 에디 : (1)기본적인 뮤직 노테이션처럼 미디 데이터를 나타내는 시퀀서나 디에이더블유에 편집하는 창.
  • 옥스퍼드 그레이 슈 : (1)방적 후 정련ㆍ표백ㆍ염색 따위의 가공을 하지 않은 옥스퍼드로 만든 운동복용 직물. 표백한 실과 스톡 염색을 한 ‘코머사’를 사용하여 짠다. 색상이 있는 실을 사용하여 평직이나 ‘핀 스트라이프’로 짜기도 한다.
  • 스프리 마케 : (1)보통 때와는 다른 목소리를 낸다거나 독특한 화법을 구사하여 상품을 사고 싶어하는 소비자의 욕구를 자극하는 판매 전략.
  • 웨스턴 블로 : (1)단백질을 전기영동을 이용하여 여과막에 옮긴 후 특정 항체나 항혈청으로 반응시키고 확인하는 방법. 항체는 표지된 이차 항체 또는 단백질 에이로 검출된다.
  • 마케 일 점 영 : (1)제품을 중심으로 하는 마케팅 전략.
  • 스토리 마케 : (1)상품의 특성과 잘 어울리는 이야기를 만들어 광고ㆍ판촉 따위에 활용하는 마케팅 활동.
  • 에디 플랫 베드 : (1)현상된 워크 프린트와 사운드 필름을 편집하는 테이블형 편집기.
  • 코르크스크루 슈 스타 프레스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상대의 상체를 공격하는 기술의 하나. 링의 모서리 쪽 로프 위에서 뛰어내리며 측면으로 회전하여 누워 있는 상대를 덮친다.
  • 웨이 리스트 : (1)컴퓨터 시스템에서 프로그램의 처리가 완료되지 않은 채 실행 대기 상태에 있는 작업의 목록.
  • 통합 마케 : (1)마케팅을 판매하는 기능으로만 보지 않고 통합된 기업 활동으로 여겨 종합적인 관점에서 파악하는 능력.
  • 사회적 마케 : (1)여러 마케팅 개념과 기술을 체계적으로 응용하여 사회적 선 또는 공공의 선이라는 특별한 목적을 달성하고자 하는 행위. 사회적으로 좋은 것은 조장하고 나쁜 것은 회피하도록 하여 총체적으로 사회의 복지를 증진하는 데 활용한다.
  • 레이디얼 베이스 : (1)두 장 이상의 천을 맞대어 중심에서 사방으로 듬성듬성 시치는 바느질법.
  • 그리드 어카운 : (1)지리적으로 분산된 유휴 자원들을 서로 연결하여 하나의 가상 컴퓨터처럼 동작시키는 환경에서, 각 자원을 제공하는 기준을 정할 수 있도록 계산하는 일.
  • 차별화 마케 : (1)시장 구성원들이 원하는 것의 차이를 인식하여, 이를 바탕으로 도출한 세분 시장 중에서 두 개 이상을 표적 시장으로 선정하여 별도의 마케팅 믹스를 제공하는 전략.
  • 릴리프 프린 : (1)요철이 있는 판을 만들어 천에 무늬를 찍는 기법. 튀어나온 부분에 잉크를 묻혀서 찍는다.
  • 프리퀀시 마케 : (1)상품을 다량으로 구입하거나 서비스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을 파악하여 이들과 장기적으로 유리한 관계를 유지함으로써 이익을 늘리는 마케팅 기법. 파레토 원칙을 원용하여, 많이 사고 자주 이용하는 단골 고객에게 특혜를 주는 기법이다.
  • 마케 아르오아이 : (1)마케팅 비용을 관리하는 기법 가운데 하나. 광고, 홍보, 판촉 따위의 마케팅 활동에 든 비용과 이에 따른 매출 증대 효과를 정량적으로 측정하여 마케팅 예산을 분배하는 데 활용한다.
  • 인터넷 마케 : (1)인터넷의 특성을 이용하여 효율적인 판매 구축, 고객 획득 전략 마련, 시장 조사 따위를 하는 것. 데이터 웨어하우스나 데이터 마이닝 따위의 설루션을 인터넷 기술을 통해 수용하며, 홈페이지를 이용한 웹 마케팅, 푸시 기술 및 이메일을 이용한 인터넷 타깃 마케팅으로 크게 분류할 수 있다.
  • 디스켓 포매 : (1)여러 가지 형태의 자기 기억 매체가 자료의 구조를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하는 준비. 예를 들면 플로피 디스크를 처음 사용할 때, 시스템이 읽고 쓸 수 있는 형식으로 파일 라벨 등을 작성하고, 정해진 레코드 길이의 규칙 데이터를 디스크 전면에 써넣는다.
  • 스토리텔링 마케 : (1)상품의 특성과 잘 어울리는 이야기를 만들어 광고ㆍ판촉 따위에 활용하는 마케팅 활동.
  • 올림픽 마케 : (1)올림픽과 같은 대규모 스포츠 경기에 편승하여 집중적으로 펼치는 마케팅 전략. 1984년 엘에이(LA) 올림픽에서 본격적으로 시작된 앰부시 마케팅의 일종이다.
  • 친구 추천 마케 : (1)고객이 고객을 창출하게 하는 마케팅. 고객이 자신이 이용하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다른 사람에게 권하는 데 성공하면 혜택을 줌으로써 기존 고객을 일종의 유통망으로 활용하는 판매 기법이다.
  • 포스트 추석 마케 : (1)추석 연휴가 끝난 뒤에, 다음 세일 기간이 시작될 때까지의 공백을 메우기 위하여 벌이는 마케팅.
  • 하프톤 플로 : (1)점 행렬에 여러 단계의 명암도를 두어 그 점 행렬을 이용하여 영상을 표시하는 기법. 흑백만 표시할 수 있는 작도(作圖) 장치에서 섬세한 영상을 그릴 때 사용한다.
  • 세분 시장 마케 : (1)구매자들의 욕구, 구매력, 지리적 위치 등에 따라 세분화된 시장에 집중하는 마케팅 활동.
  • 마케 부가 가치 : (1)마케팅 과정에서 새롭게 부가된 가치.
  • 피겨 스케이 : (1)스케이트를 타고 얼음판에서 여러 가지 동작을 하여 기술의 정확성과 예술성을 겨루는 스케이트 종목. 싱글, 페어, 아이스 댄싱의 세 종목이 있고 연기는 정하여진 도형을 그리는 규정 종목, 일곱 가지의 요소를 포함한 연기를 하는 쇼트, 자유로이 활주하는 자유 종목의 세 부분으로 나누어진다.
  • 디스크티오 : (1)그레고리오 성가에서, 고대 문법의 디스팅크티오를 모방한 프레이징과 기호를 이르는 말.
  • 스타 프레스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링의 모서리 쪽 로프에 올라선 상태에서 뒤로 돌면서 앞으로 뛰어내려 상대의 상체 부분을 덮치는 기술.
  • 페인 나이프 : (1)유화(油畫)를 그릴 때 쓰는 쇠칼. 잘못 그린 데를 긁어 버리거나, 붓 대신 그림을 그리기도 한다.
  • 이탤리언 퀼 : (1)모양을 도드라지게 만드는 퀼팅. 모양의 윤곽을 싱글 스티치로 누비고 안쪽에서 면 따위를 메워 도드라지게 한다. 트라푼토와 같은 방법이다.
  • 걸리시 마케 : (1)10대 소녀 취향의 여성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홍보 전략. 성년이 되어서도 10대 소녀처럼 보이고 싶어 하는 욕구를 가진 소비 계층을 대상으로 한다.
  • 페인 아티스트 : (1)신체에 그림이나 디자인을 표현하는 예술가. 과거의 몸에 하는 주술적인 의미의 보디 페인팅에서 미술과 무대 분장 따위의 예술로 발전하였다.
  • 텔레마케 : (1)컴퓨터 따위의 통신 장치를 이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의 주문을 받아 소비자에게 효율적으로 제공하는 사업.
  • 이븐 베이스 스티치 : (1)땀의 간격을 홈질보다 크게 한 보통 시침. 두 겹 이상의 옷감을 임시로 고정할 때 사용한다.
  • 업무 담당자 컴퓨 : (1)실제적으로 일을 처리할 업무 담당자가 컴퓨터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활용해서 업무를 처리하는 행위.
  • 능동적 타기 : (1)생체 내에서 특이한 표적 인식 기능이 있는 운반체를 이용하여 표적 부위에 집중적으로 약물을 보내는 기법.
  • 어플라이언스 컴퓨 : (1)응용 프로그램이 최종 사용자의 컴퓨터에 있지 않고 웹 서버에 있어서 인터넷 기반 구조에서 실행할 수 있는 처리 과정.
  • 전자 플레이 : (1)전기 분해의 원리를 이용하여 금속의 표면에 다른 금속의 얇은 막을 입히는 일.
  • 국내 관광 마케 : (1)국내 관광과 관련된 상품을 생산자에서 소비자에게 원활하게 이전하기 위한 기획 활동.
  • 유지적 마케 : (1)마케팅 활동의 효율성과 마케팅 환경 요인들의 변화 추세에 대하여 끊임없이 점검하고 대처함으로써 완전 수요의 상태를 유지하려는 마케팅 방식.
  • 아우 플란넬 : (1)부드럽게 표면을 기모하여 솜털을 일으킨 부드러운 면직물. 가볍고 보온성이 좋아 잠옷이나 가운 등에 사용된다.
  • 핸드 페인 네일 : (1)손톱이나 발톱 위에 직접 그림을 그려서 꾸미는 일. 폴리시나 젤 따위의 재료를 사용하여, 붓으로 디자인한 대로 그린다.
  • 통합적 마케 커뮤니케이션 : (1)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하여 광고, 홍보, 피아르(PR), 판매 촉진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의 전략적인 역할을 비교ㆍ검토하여 통합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전략.
  • 순환 방식 그라우 : (1)토목 공사에서, 균열이나 공극을 채우기 위하여 그것을 관통하는 구멍에 공극 전체를 채우는 데 필요한 양 이상의 그라우트제(grout劑)를 압력식으로 주입하는 방법. 여분의 그라우트제는 펌프로 되돌아와서 다시 순환하게 된다.
  • 아스팔트 그라우 : (1)콘크리트의 공극이나 틈새에 용해된 아스팔트를 주입하여 채우는 일.
  • 스포츠 마케 : (1)스포츠를 이용하여 제품 판매를 확대하고자 하는 마케팅 활동. 또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스포츠 경기, 팀, 선수의 부가 가치를 높이는 활동.
  • 갑골 무늬 패고 : (1)옷감의 단을 뜰 때 바늘에 실을 걸어 당겨 하는 패고팅. 패고팅을 한 실의 모양이 거북이 등딱지와 비슷하여 붙은 이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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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61개) : 타, 탁, 탄, 탈, 탐, 탑, 탓, 탕, 태, 택, 탬, 탭, 탱, 터, 턱, 턴, 털, 텀, 텅, 텋, 테, 텍, 텐, 텔, 템, 텝, 텡, 텨, 텹, 톄, 토, 톡, 톤, 톨, 톱, 톳, 통, 퇴, 툅, 투, 툭, 툰, 툴, 툼, 툽, 퉁, 퉤, 튀, 튈, 튐, 튝, 트, 틀, 틈, 틉, 틔, 티, 틱, 틴, 팀, 팁

실전 끝말 잇기

팅으로 시작하는 단어 (15개) : 팅가다, 팅개, 팅개꼬쟁이, 팅구다, 팅글레, 팅기다, 팅수, 팅이, 팅크, 팅크제, 팅크처, 팅팅, 팅팅하다, 팅파이, 팅허다 ...
팅으로 시작하는 단어는 15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팅을 포함하는 여섯 글자 이상 단어는 649개 입니다.

🦉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